본문 바로가기
Movie & Drama/영화&드라마 소식

NETFLIX :: 9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신작 - Part. 3

by kimiling 2020. 9. 15.

9월 15일 화요일

희망을 얼리다 : 환생을 향하여
Hope Frozen : A Quest to Live Twice
다큐멘터리



세계에서 가장 어린 나이에 냉동 보존된 인간은 누구일까. 아인즈라고 불린 방콕의 두 살 아기다. 가족들은 아인즈가 뇌암으로 사망하자, 미국의 한 실험실에 냉동 보존하기로 한다. 현재 아인즈의 머리와 뇌는 애리조나에 보존되어 있다. 《희망을 얼리다: 환생을 향하여》는 쉽지 않은 결정을 내린 한 가족의 여정을 따라간다. 레이저 과학자인 아인즈의 아버지는 딸에게 수백 년 후라도 다시 살 기회를 주고 싶다. 그리고 아인즈를 다시 되살리겠다는 이 꿈은 15살인 오빠 매트릭스가 이어받는다. 물론 아직은 불가능에 가까운 꿈이지만, 가족들은 기다릴 것이다. 천 년이 걸리더라도.





9월 16일 수요일

 악마는 사라지지 않는다
The Devil All The Time
범죄 스릴러 영화, 독서원작



그의 헌신이 문제였을까, 아니면 그저 일어날 일이었을까. 소중한 이들을 지키고 싶은 한 남자의 주변에 악한 자들이 들러 붙는다. 도망갈 곳도 없는 작고 외딴 마을에서.

주연 : 톰 홀랜드, 빌 스카르스고르드, 라일리 키오, 로버트 패틴슨





 크리미널: 영국 시즌 2
Criminal : UK
영국 스릴러 드라마



엄청난 성공을 거두며 평단의 호평을 받은 《크리미널: 영국》이 새롭게 돌아온다. 모든 것을 건 수사가 진행되는 취조실. 그곳에서 펼쳐지는 네 가지 사건과 네 명의 용의자들의 이야기가 9월 16일 수요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대담한 범죄와 놀라운 반전, 그리고 지금껏 어디서도 보지 못한 수사 과정에 빠져들 시간이다.





9월 17일 목요일

 GIMS: 온 더 레코드
GIMS : On the Record
다큐멘터리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는 래퍼 김스를 무대 뒤에서 만나본다. 2018년에 시작해 2019년 프랑스 최대의 스타디움 스타드 드 프랑스에서 마무리되는 1년간의 대장정을 밀착 취재한 다큐멘터리.




 마지막 한마디
The Last Word
독일 드라마, 코미디



죽음이라는 사건이 암울하다고 해서, 장례식도 암울해야 하나? 25년의 결혼 생활이 갑작스러운 남편의 죽음으로 끝난 여인, 카를라 파치우스. 세상이 무너질 줄 알았던 그녀에게 생각지도 못한 새로운 사명이 찾아왔다. 남겨진 이들을 색다른 한마디로 위로하는 전문 추모 연설사가 되기로 한 것. 같은 슬픔을 겪는 사람들의 마음을 어루만지며, 삶의 활력을 되찾기 시작하는 카를라. 하지만 장례 업계의 모든 규칙을 깨뜨리는 통에, 평생을 장의사로 일해 온 사람까지도 연신 혀를 내두를 지경. 설상가상 카를라 자신도 상실의 슬픔을 극복하지 못해 가족들을 깊은 혼돈으로 몰아넣는다.

6편의 에피소드를 통해 죽음과 애도, 그리고 극복을 다루는 《마지막 한마디》. 웃기기도 했다가, 슬프기도 했다가, 그러면서도 약간은 황당하게 다양한 이야기를 풀어나간다. 남들이 뭐라고 해도, 마지막 한마디는 죽음의 몫이 아니니까!





9월 18일 금요일

 래치드
Ratched
스릴러 드라마, 도서원작



라이언 머피와 이언 브레넌이 제작하는 《래치드》는 정신병원 간호사 밀드러드 래치드의 근원을 담은 서스펜스 넘치는 드라마. 1947년, 밀드러드는 인간의 정신에 대한 새롭고 불안정한 실험을 시작하는 선도적인 정신병원에 취직하기 위해 캘리포니아 북부에 도착한다. 은밀한 임무를 맡고, 헌신적인 간호사에게 맞는 완벽한 이미지를 보여주는 밀드러드. 하지만 실제로는 무슨 일을 꾸미고 있는 것일까.

그녀는 정신 건강 의료 체계와 그 안에 있는 사람들 속으로 침투하기 시작한다. 세련된 외모 속에 오래전부터 끓어오르며 커진 어둠을 숨기고 있는 밀드러드. 이제 진정한 괴물들은 태어나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지는 것임이 밝혀진다.





 내 이름은 키티
Dolly Kitty Aur Woh Chamakte Sitare
인도 영화, 발리우드



뉴델리 외곽의 신개발 산업 지구가 배경인 영화 내 이름은 키티. 꿈을 안고 상경하지만 냉혹한 도시 생활에 지쳐가는 여자와 중산층의 결혼 생활을 유지하기 위해 아픈 비밀을 삼켜야하는 여자. 사촌지간인 두 여성의 삶이 델리 한가운데서 교차한다. 서로 다른 삶의 모습에 반감이 싹트기 시작한다. 복잡한 애증 관계로 얽힌 사촌지간 두 여성이 서로 자유를 찾도록 도우면서 기존 질서에 도전하는 과정을 시간순으로 담담히 그려낸 영화.





 호구 남친 클리닉
Whipped
인도네시아 영화, 코미디



각자 연애 문제로 고심하는 네 남자. 연애 스타일을 고쳐준다는 수업에 등록해서 여자한테 휘둘리고 사랑의 노예가 되는 습성을 탈피하기로 한다. 하지만 수업 방식이 너무 기이하고 때론 극단적이기까지 하다. 심지어 네 사람의 우정과 각자의 애정 전선까지 위협하는데. 이 수업, 무사히 끝날 수 있을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2020 Kimmmi.


 

댓글